쿠로코의농구 극장판 다운로드

8 de fevereiro de 2020, em

일본에서 구로코노 바스케(구로코노 바스케)로 알려진 구로코의 농구는 후지마키 다다토시가 쓰고 그린 일본 스포츠 만화 시리즈입니다. 구로코가 연기하는 농구를 영어로 렌더링하는 것도 일본어판의 작품에 나타난다. 2008년 12월부터 2014년 9월까지 주간 쇼넨 점프에서 연재되었으며, 슈에이샤의 단고본 30권으로 개별 챕터가 수집되었습니다. 그것은 전국 대회에 그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고등학교 농구 팀의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2012년 애니메이션이 방영되기 시작한 후, 이 시리즈는 도진시 서클, 특히 야오이 도진시에게 인기를 끌었지만, 시리즈 자체에는 야오이가 없습니다. 시리즈의 두진시가 판매될 여러 이벤트와 애니메이션을 방영하는 텔레비전 방송국, 시리즈의 상품을 판매하는 편의점 체인 등 시리즈와 저자 후지마키 다다토시와 연결된 여러 장소가 판매되고, 후지마키의 모교 인 소피아 대학은 분말 또는 액체 물질이 들어있는 위협적인 편지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위협 편지 뒤에 한 개인 인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도 알려진 위협에 대 한 이유. [53] [54] 코미케를 포함한 여러 두진시 이벤트는 시리즈와 관련된 콘텐츠를 금지하여 제작자가 쿠로코의 농구 를 테마로 한 두진시를 이벤트에서 판매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55] 나중에 와타나베 히로후미라는 이름의 36세 남성으로 밝혀진 용의자는 결국 체포되어 2013년 12월 15일에 체포되었다. [56] 위협으로 인해 구로코의 농구 두진시를 잃어버린 탓에, 만화시장 준비위원회가 주최한 `쿠로켓`이라는 시리즈와 관련된 두진시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코미케 스페셜 6 – 2015년 3월 29일 오타쿠 정상회담. [57] 약 2400도진시 서클이 개최되었습니다.

[58] 구로코의 농구를 기반으로 한 3개의 비디오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2012년 8월 9일, 쿠로코의 농구 : 기적의 게임 쿠로코의 농구 : 키세키 노 게임 (Kiseki no game, 쿠로코 노 바스케 키세키 노 구무, 쿠로코의 농구 : 기적의 게임)는 2012년 8월 9일에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31] 두 번째 게임 구로코의 농구: 쇼리 에노 키세키(쿠로코의 농구: 승리의 길)가 2014년 2월 20일 닌텐도 3DS용으로 발매되었습니다. [32] 쇼리 에노 키세키는 첫 4일 동안 45,681장이 판매되었습니다. [33] 3게임 구로코의 농구: 미라이 에 노 키즈나(Mirai e no Kizuna, 쿠로코의 농구: 미래를 위한 채권)가 2015년 3월 26일 닌텐도 3DS용으로 발매되었습니다. [34] 쿠로코도 점프 크로스오버 격투 게임 J-Stars 빅토리 VS에서 지원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테이코 중학교의 농구 팀은 모든 농구 팀을 철거하여 구별에 상승했다. 팀의 단골은 “기적의 세대”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중학교를 졸업한 이 5성급 선수는 최고의 농구 팀과 함께 다른 고등학교에 다녔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알려진 사실은 “기적의 세대”에 다른 선수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 유령 여섯 번째 사람.

이 신비한 플레이어는 이제 세이린 고등학교의 신입생이며, 잘 알려지지 않은 강력한 팀을 가진 새로운 학교입니다. `기적의 세대`의 여섯 번째 멤버인 구로코 테츠야와 미국 중학교 대부분을 보냈던 타고난 재능있는 선수 가가미 타이가가 세이린을 일본 정상에 데려와 구로코의 옛 팀원들을 하나씩 데려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세이린이 일본 최고의 고등학교 팀이 된 것을 연대기로 기록합니다. 기세 료타, 미도리마 신타로, 아오미네 다이키, 무라사키바라 아츠시, 아카시 세쥬로 등이 기적의 세대입니다.


Por Paula Brasiel

Mineira, enfermeira de formação e libriana vaidosa e organizada! É cheia de planos na vida, e um deles é este blog!

Deixe o seu comentario

Os comentários estão desativados.